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방이복지관,開館25周年 記念 '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개최

사회

by 구민신문 2023. 9. 12. 10:33

본문

송파구 방이복지관,開館25周年 記念 '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開催

-장애인식개선이라는 주제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통합 이뤄내


25년 동안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송파구방이복지관(관장 김진숙)이 복지관 개관25주년을 기념하여'같이 보는 같은 세상 북콘서트'행사를 송파구소재 임마누엘교회에서 개최했다.

1부는 개관25주년 기념식으로 진행되어 운영법인 임마누엘교회 김정국 담임목사와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임형균회장이 축사를 전하였으며,다섯 권의 스토리북을 모두 소개하는 경과 영상을 함께 감상했다. 2부에서는 북콘서트로 진행되었으며,장애인식개선 스토리북을 집필한 대표 작가4명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참가자들과 나누고 이와 어울리는 밴드하루의 연주를 통해 감동과 공감을 나누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복지관25주년의 역사를 보여주는 영상과 송파구방이복지관 회원이 준비한 도자기,캘리그라피,사진 등의 전시 작품 등 풍성한 볼거리가 있어 참가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지역주민 오혜원씨은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고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권리를 지키기 위해 나도 무언가 동참하고 싶다는 마음이 샘솟았다.’며 북콘서트를 개최한 송파구방이복지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파구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은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장애에 대한 이해와 사람을 존중하는 사회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를 바란다며 모든 사람이 지역사회 안에서 평범한 보통의 일상을 잘 살아가실 수 있도록 희망의 길을 내고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는 복지관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