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이희동 의원, 암사동 鋪裝道路 整備問題 해결에 앞장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22. 9. 19. 20:08

본문

강동구의회 이희동 의원, 암사동 鋪裝道路 整備問題 해결에 앞장

 

강동구의회 이희동 의원(고덕1,암사1·2·3)이 지난 16일 암사1동 고덕로20라길 포장도로 현장을 다시 방문했다.

 

방문한 현장은 청소년 이용이 많은 강동구립 암사도서관과 명일초등학교, 명일유치원, 선사고등학교 등하교길, 암사시장과 이어진 생활도로로서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길이다.

 

위 포장도로는 노후화로 인해 도로 곳곳이 파손되어 저녁에 보행자가 넘어지기도 하였고, 일부 도색이 벗겨져 있어 운전자와 보행자 주행 거리 미확보 등 주민들의 안전 문제가 지속적으로 야기되고 있었다. 주민들은 암사1동 도시재생사업이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시로 상하수도 가스관 등 각종 시설물 설치 및 포장으로 인해 도로가 누더기 같이 흉하게 되었다며 평소에도 민원을 제기했었다.

 

이와 관련해 이희동 의원은 지난 8월 말 현장 주변을 직접 둘러보고 문제점을 확인한 후 관련 사항을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포장도로 정비 작업이 조속히 진행할 수 있도록 당부했고, 담당 부서는 지난 8일 공사 마무리를 하였다.

 

이희동 의원은현장에서 나눈 지역 현안의 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주빈들이 안전하게 살 수 있는 강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구정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