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방이복지관, 제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 수상작품 VR전시회 개최

사회

by 구민신문 2022. 9. 1. 15:26

본문

 

송파구방이복지관, 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 수상작품 VR전시회 개최

 

송파구방이복지관(관장 김진숙)97일부터 1231일 까지 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수상작 14작품을 모아 VR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다시 확산되는 팬데믹 상황과 전국 각 지에 흩어져 있는 수상자들의 이동을 감안해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VR 전시회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은 하나은행의 지원으로 지난 530일부터 715일까지 총 124, 225개의 시 및 수필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1·2차 심사를 통해 총 14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보이지 않는 그림()’, 금상 기다림(수필)’, 은상 기억 속 장독대와 외할머니()’. ‘행복한 추격전(수필)’, 동상 사랑()’, ‘이사를 간다()’, ‘나의 속도대로(수필)’, ‘어머니와 소(수필)’등총 14작품이다.

 

송파구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은 높은 경쟁을 뚫고 수상한 열 네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의 멋진 문학적 행보도 기대하겠다.

 

또한 비록 선정까지 이어지지 못한 분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과 감사 말씀 드린다.”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 정성껏 VR전시회를 준비하였으니 천천히 둘러보면서 작품들도 감상하고 즐겨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VR전시회를 통해 1231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는 송파구방이복지관 홈페이지(bangiwelfare.or.kr)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