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성수 송파구청장 후보/ 송파의 역대급 변화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한번 더 박성수를 구청장으로 선택해주시길

사회

by 구민신문 2022. 5. 19. 14:53

본문

박성수 송파구청장 후보/ 송파의 역대급 변화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한번 더 박성수를 구청장으로 선택해주시길

 

출마의 이유와 지난 성과

 

, 저 박성수가 민선 7기가 이뤄낸 송파의 역대급 변화와 발전이 여기서 멈추지 않고 송파구의 발전을 계속 이어가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지난 4년간 구청장직을 수행하면서 서울을 이끄는 송파의 위상을 드높여 왔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동안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 괄목할 만한 역대급 성과 거두었습니다.

 

지난 50년간 막혀있었던 탄천길을 개통함으로써 송파둘레길을 완성하였습니다.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으로 도시개발을 역대급으로 앞당기면서 송파를 하루가 다르게 변모시키고 있습니다.

 

미래교육센터 등 송파쌤을 개발하여 송파를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석촌호수 아뜰리에 등 송파를 문화예술의 중심도시로 만들었습니다.

 

전국 최초 성년출발지원금 지급, 보육 지원 확대 등 획기적인 복지 ㆍ청년정책으로 송파구민의 삶의 질을 높여 나갔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7기 송파구는 지방자치경쟁력 2년 연속 서울시 1, 공약이행평가 2년 연속 최우수SA등급 수상, 유네스코 특별상 2년 연속 수상 등 대내외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박성수는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송파의 역대급 변화와 발전이 여기서 멈추어선 안됩니다.

 

능력 있는 현 송파구청장 박성수만이 송파의 미래지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제가 재선에 도전하는 이유입니다.

 

재선 시 하고 싶은 일과 비전

 

저는 송파를 서울 제1의 도시(서울 최고의 명품도시, 지역경제가 살아있는 경제 일자리도시, 품격있는 교육문화도시, 삶의 질이 최고인 건강복지환경도시로)로 만들 것입니다.

 

첫째, 재개발재건축을 더욱 활성화하고, 재산세 경감, 종부세 완화 등을 적극 추진해 주거복지를 강화하겠습니다. 35층 층수제한을 해제하고, 잠실변 한강스카이라인 확 바꾸겠습니다. 위례신사선, 잠실마이스단지 등 대규모 건설 사업의 신속한 수행으로 송파를 최고의 명품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둘째, 문정비즈밸리, 송파대로 상권 등을 집중 육성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우수기업을 유치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셋째, 송파쌤 시즌2를 더욱 확대시키고, 교육과 보육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겠습니다. 한예종을 반드시 유치하고 송파문화예술회관을 조성하겠습니다.

 

넷째, 송파둘레길 시즌2 사업을 통해 송파의 모든 길을 송파둘레길로 통하게 하는 등 건강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여성, 장애인, 어르신, 청년지원 등 복지시스템을 촘촘히 챙기겠습니다.

 

현재 송파구에서 가장 시급한 현안은

 

현재 송파구 내에 재개발재건축 추진 단지가 총 31곳입니다. 소규모 정비사업까지 포함하면 60곳이 넘습니다. 재건축 재개발은 주민들의 재산권 행사 및 삶의 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주민들의 가장 큰 관심사이기 때문에 행정의 제1순위로 정해 신속한 추진 및 활성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 결과 잠실주공5단지 재정비계획안이 심의 통과가 되어 임기 내 재건축 추진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민선 8기에서도 주민분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관계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해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활성화와 신속 추진을 통해 송파구 전역을 명품주거지역으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송파구민에게 하고 싶은 말씀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박성수 송파구청장입니다.

 

저 박성수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부장검사, 청와대 대통령 법무비서관, 사법연수원 교수 등 20년간의 공직생활로 착실히 실력을 키워왔으며 10년간 송파발전이라는 한길만 걸어왔습니다.

 

아울러 지난 4년간 송파구청장으로서 역대급 변화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구청장이 누구냐에 따라 조직이나 도시의 운명은 많이 달라집니다. 구청장은 소속 정당이나 정파에 상관없이 일 잘하는 일꾼을 뽑아야 합니다.

 

능력과 성과로 검증된 현 송파구청장 박성수만이 서울, 그 이상의 송파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정책과 실행력으로 송파를 대한민국 최고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박성수 시즌261일부터 시작됩니다. 송파의 역대급 변화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한번 더 박성수를 구청장으로 선택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