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제갑섭 副議長, 선별진료소 激勵한 대학생 봉사단에 感謝의 뜻 밝혀

인물

by 구민신문 2020. 4. 25. 11:28

본문


강동구의회 제갑섭 副議長, 선별진료소 激勵한 대학생 봉사단에 感謝의 뜻 밝혀

강동구의회 제갑섭 부의장(천호1·3), 지난 23일 코로나 19 격려활동을 펼친 대학생 봉사단 ASEZ(회장 김려진) 단원들을 의회로 초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세계복음선교협회 대학생 봉사단 ASEZ는 앞서 최 일선에서 구민들의 생명과 전을 담보하기 위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 강동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직접 제작한 격려물품을 전달하는 등 방역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생 봉사단의 사려 깊은 행동에 감동 받은 제갑섭 부의장은 직접 봉사 단원들을 의회로 초대해 간담회를 가지며, “코로나 19를 막기 위해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이 지난 몇 개월간 몹시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도 지금처럼 이렇게 버텨올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분과 같이 각계각층에서 보내주는 국민들의 염려와 응원 덕분이라고 봉사 단원들께 감사를 표했다.

제갑섭 부의장은 또한 최근 확진자 수가 많이 줄어드는 추세지만 아직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단계라며, “코로나 19가 빠른 시일 내 완전히 종식될 수 있도록 생활 속 방역수칙 준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구민들의 철저한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