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의회 이혜숙 부의장, ‘大韓民國 幸福나눔 奉仕大賞’ 수상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12. 4. 19:59

본문


송파구의회 이혜숙 부의장, ‘大韓民國 幸福나눔 奉仕大賞수상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원은 지난달 26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5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의정발전공로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연합신문사와 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위원회가 주최하여 열린 이번 시상식은 국가 및 자치단체의 기초의회 의원을 비롯한 광역단체장,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회행복지수 발전에 공헌한 전국기초의회 의원 중에서 행복나눔 봉사대상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 선정된 12명의 기초의원에게 수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혜숙 부의장은 행복나눔봉사대상 기초의회 부문 기초의회 발전공로상 부문에서 사회저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확산하고자 지역 내 복지시설 및 노인시설 동절기 안전 및 위생 점검 실시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한 골목길 청소 등 봉사활동, 특별교부금을 유치하여 쓰레기 무단투기방지 및 방범용 CCTV 성능개선, 지역 어린이집 건립 및 초중고교 교육환경 및 급식 시설 개선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주민과 소통하며 행복 나눔을 충실히 이행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혜숙 부의장은 송파구의회 부의장으로서 지역 주민은 물론 송파구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의정활동과 불편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방문은 물론 의회 본연의 역할인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여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었다.”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지역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만드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과 다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