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비코(주), 서울시장애인재활협회 저소득 장애가정에 건강을 선물

사회

by 구민신문 2018. 9. 28. 20:46

본문


뉴비코(), 서울시장애인재활협회 저소득 장애가정에 건강을 선물

뉴비코()(대표 장승호)는 지난 921(), 추석을 맞이하여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에 저소득 장애가정의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플러스 1000박스(9천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뉴비코() 임요송 본부장,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김병묵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추석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를 시간이 되었다.

임요송 본부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저소득 장애가정에도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이를 계기로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와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의사를 밝혔다.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김병묵 회장은명절이면 더욱 외로운 우리 장애가정에 큰 관심과 사랑을 전달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뉴비코()는 전문 연구진 및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프리미엄, 고퀄리티 기능성 제품을 기초로 하여 제품개발 및 합리적인 보상플랜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레벨 마케팅 유통구조에 중점으로 바탕을 둔 기업이다.

저소득 장애가정에 전달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플러스는 캐나다 로셀사 프로바이오캡 공법으로 만들어진 유산균으로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건강한 식물성 부원료 함유 유산균 전용동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