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이승일 의원, 안전한 둔촌동, 행복한 둔촌동 만들어 둔촌의 가치 높일 터

인물

by 구민신문 2018. 9. 13. 16:36

본문

강동구의회 이승일 의원, 안전한 둔촌동, 행복한 둔촌동 만들어 둔촌의 가치 높일 터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이승일 의원(둔촌 1·2)이 연일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민생 챙기기에 앞장서며 발로 뛰는, 노력하는 구의원이라는 주변의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서울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리던 지난 장마 철, 이승일 의원은 일자산 그린웨이가족캠핑장 내에 설치된 주민 쉼터가 그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는 지역 주민의 신고를 듣고 그 즉시 현장을 방문해 상황을 점검했다.

해당 쉼터는 캠핑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그늘막을 통한 휴식처 제공은 물론, ·비가 내릴 때에는 잠시 몸을 숨길 수 있는 피신처가 되어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설치 당시부터 잘못된 설계로 그늘 제공은 물론, 피신처 역할 또한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채 방치되고 있는 상황이었다.

또한 캠핑장에서 내려오는 길목에 있는 둔촌동 579번지 인도 옆 수로에, 수로 존재여부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무성하게 자란 수풀로 인해 인도를 통행하는 행인들의 낙상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상황도 점검하였다.

현장을 둘러 본 이승일 의원은 캠핑객의 방문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방문객들의 불편이 증가하고, 가족단위 캠핑객의 통행이 자주 이루어지는 곳인 만큼 안전사고 발생위험이 높다고 판단된다구청 관계부서인 푸른도시과 및 도시관리공단과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에 조치되도록 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둔촌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