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常任委員長 선출로 원구성 完了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8. 9. 12:40

본문

 

강동구의회, 常任委員長 선출로 원구성 完了

강동구의회(의장 임인택)8일 제255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고 미선출되었던 상임위원장의 선출을 마쳤다.

재석의원 18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일괄투표로 진행된 운영위원장에는 박원서 의원이 찬성16표 반대 2, 행정복지위원장에는 김연후 의원이 찬성 17, 반대 1, 건설재정위원장에는 김남현 의원이 11, 신무연 의원이 6, 무효 1표를 얻어 당선됐다.

박원서 운영위원장은 아낌없는 지지로 선출해주신 동료의원에 감사하다.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구민의 뜻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제껏 겪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구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혼자보다는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며 초심을 잃지않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선출소감을 밝혔다.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은 구민의 귀와 행정을 담당하는 핵심위원회로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의원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며 생동감있는 행정복지위원회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남현 건설재정위원장은 부족한 저를 믿고 선출해준 의원들게 감사드리며 집행부와 수시로 소통하고 업무추진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정확하고 예리하게 꼬집고 이에 대한 대안도 제시하는 보다 활기차고 현장에서 뛰는 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