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의회 박희자 의원, 시작부터 ‘民願 解決士’ 역할 톡톡

의정활동

by 구민신문 2018. 7. 27. 17:52

본문

강동구의회 박희자 의원, 시작부터 民願 解決士역할 톡톡

- 성내동 안말어린이공원 내 무질서한 자전거 정리로 공원안전 확보

 

서울특별시 강동구의회 박희자 의원(성내 1·2·3)이 의정활동 시작부터 지역민원 해결에 앞장서면서 구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희자 의원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남다른 활동으로 헌신적으로 봉사해 오다가 이번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강동구 사선거구(성내 1·2·3)에 출마하여 제8대 강동구의회 의원으로 당선되었다.

박희자 의원의 이러한 지역사랑은 구의원이 되면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양새다. 지역구인 성내동 안말어린이공원 내 그동안 무질서하게 방치되었던 자전거로 인해 공원에서 뛰어노는 어린이들의 안전이 위협받은 것은 물론 평소 공원을 자주 방문하는 어르신들 또한 큰 불편을 겪어왔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박 의원은 곧바로 강동구청 관련부서인 푸른도시과 및 교통행정과에 관련 사항에 대해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요구했고, 지난 16일 공원 내 자전거거치대 설치 및 주변 환경 정비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오랜 불편사항을 해결했다.

평소 공원을 자주 이용하는 주민들은 그 동안 공원 이용에 불편을 겪으면서도 어디에 말해야 할지 몰라 그냥 참고 이용했다면서 앞으로는 무슨 일이든 우리 동네를 대표하는 박희자 의원을 찾아야 할 것 같다며 박 의원을 칭찬하는 말도 아끼지 않았다.

박희자 의원은 지역에서 민원이 발생되면 항상 현장에서 해답을 얻기 때문에 현장방문이 최우선이라며 앞으로의 의정생활도 늘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지역, 우리동네 발전을 위해 늘 발로 뛰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