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6대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장에 마취통증의학과 신근만 교수, 공식 취임

인물

by 구민신문 2015. 10. 26. 23:45

본문

16대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장에 마취통증의학과 신근만 교수, 공식 취임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 마취통증학과 신근만 교수가 26일 취임식을 가지고 제16대 병원장으로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취임식에서 신근만 병원장은 "29년 동안 지역사회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교직원 모두의 소중한 땀과 정성, 도전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30주년이 되는 2016년에는 환자를 위한 전면적인 진료시스템 개선과 내부 의식전환을 통해 강동성심병원이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작지만 큰 대학병원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환자를 위한 진료 프로세스 개선 소통을 통한 협진 극대화 강동성심병원의 특장점 발굴을 약속했다.

 

신 병원장은 "강동성심병원은 지금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다"면서 "의료도 서비스업이라는 생각으로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강동성심병원만의 혁신 가치를 만들어 가야 한다

환자가 병원 문을 나설 때 만족의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근만 병원장은 1986년 경희대의대를 졸업하고 강동성심병원 마취통증의학과 과장 및 대한통증학회 회장을 거쳐 2014년부터 대한신경조절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