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종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선사문화축제 연계 행사

사회

by 구민신문 2014. 10. 8. 14:53

본문

암사종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선사문화축제 연계 행사

강동구 최대의 지역축제인 선사문화축제가 열리는 오는 1010(), 11() 양일 간, 축제 행사장과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한 암사종합시장에서는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연계 행사를 준비한다.

암사종합시장은 중소기업청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을 진행 중으로 주민들과 상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적경제 장터 반달장을 시범사업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번 행사는 전통시장 내에서 먹거리를 구입하면 생맥주를 무료로 나눠주는 비어(Beer) 채워이벤트를 기획해, 상인들과 지역 주민들의 기대감을 높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 상인은 선사문화축제가 인근에서 열려 수 만의 인파가 동네에 찾아들지만 정작 행사장으로 빠지기 때문에 시장에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하지만 이 번엔 상인회와 문화관광사업단이 상인들에게 필요한 좋은 행사 기획을 해주어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 며 기대감을 밝혔다.

또한 문화관광사업단은 시장 내 반달로 일대에서는 가을밤 정취가 느껴지는 재즈밴드의 공연 등과 다채로운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전통시장만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반달장 운영시간 10, 11일 양일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문의 - 암사종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070-4186-668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