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조 유아체능단 도자기체험, 경기도 이천 세라피아에서 진행

사회

by 구민신문 2014. 10. 4. 23:37

본문

 

온조 유아체능단 도자기체험, 경기도 이천 세라피아에서 진행

 

가을하늘이 한층 더 높게 푸르던 날,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사장 박덕수) 유아체능단에서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세리피아에서 가을 현장학습을 지난달 29일 진행했다.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보며 액자타일붙이기, 접시페인팅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아체능단원 5, 6, 7세 약90명의 단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친구들과의 야외 수업에 모두들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유아체능단 총괄 김상견 차장은유아체능단은 계절 특색에 맞는 현장학습을 매분기마다 시행하고 있다. 체능단원들에게 가장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유아체능단만의 특색있는 현장학습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유아체능단은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 개관된 2004년도부터 함께 성장하여 지난 10년간 유아스포츠 교육전문기관으로 인근 지역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다. 1학기, 2학기 과정으로 나눠있으며, 유아교육과정의 건강, 사회, 표현, 언어, 탐구생활 5개 생활영역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인교육을 실시하는 곳이다.

 

2015년도 유아체능단 모집일정은 올해 11월 중에 온조대왕문화체육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조대왕문화체육관(2045-7800)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