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도서관, 동네책방에서 스페인 인문학 여행 떠나기

문화

by 구민신문 2023. 8. 9. 12:36

본문

강동도서관,, 동네책방에서 스페인 인문학 여행 떠나기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관장 최병례)은 지역문화 공간인 동네 책방과의 연계·협력 운영으로 지역 네트워크 활성화 및 문화예술교육 거점 확보를 위해 동네책방과 인문학 강의를 운영한다.

 

강동구 동네책방 동북문고에서 진행되는스페인 여행, 인문학을 만나다프로그램은 훙미로운 스토리텔링을 통해 스페인을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 예술, 음식 등을 소개함으로써 스페인을 간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 스페인의 역사와 함께 인문학도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 강연은 스페인 여행, 인문학을 만나다 스페인 여행, 미술을 만나다 스페인 여행, 가우디를 만나다 스페인 여행, 음식을 만나다 라는 내용으로 도슨트인 이진희 강사가 강동구 둔촌동역에 위치하고 있는 동북문고에서 진행한다.

 

강의는 9.5.()부터 9.26.()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00~12:00까지 동북문고에서 운영되며 8.11.() 09시부터 평생학습포털에버러닝(https://everlearning.sen.go.kr)에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홈페이지 및 정보자료과(02-2225-9835)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교육청강동도서관 최병례 관장은 스페인 여행, 인문학을 만나다강연을 통해 예술과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대표하는 최고의 문화유산을 만나보며 스페인 인문학의 매력에 빠져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