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문화재단, 우리동네 映畵館’오픈… 無料映畫 상영

문화

by 구민신문 2023. 7. 5. 09:39

본문

강동문화재단, 우리동네 映畵館오픈無料映畫 상영

- 화요일 저녁, 강동아트센터에서 즐기는 영화 산책

 

강동문화재단은 7월과 9월 구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영화를 선정하여 상영하는 <우리동네 영화관>을 운영한다.

 

<우리동네 영화관>7월과 9월 첫 번째 화요일 저녁 시간에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예술 영화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을 채울 예정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 74일 화요일

74일 첫 번째로 만나볼 작품은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의 OST를 즐길 수 있다. 완연한 여름 저녁, 쾌적한 공연장에서 영화 위대한 쇼맨을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보자.

 

영화 <어거스트러쉬> 95일 화요일

95일에는 초가을 저녁 감성에 어울리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상영한다.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 촉망받는 첼리스트 라일라사이에서 태어나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아이 에반’, 세 사람의 기적 같은 만남의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강동문화재단 심우섭 대표이사는 집 앞을 산책하듯이 가볍게 나와 영화관이 아닌 공연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동네 영화관>7월과 9월 첫 번째 화요일 오후 730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전석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관람 신청을 받는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gd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