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누구나 즐기는 아쿠아로빅 수강생 확대 모집

문화

by 구민신문 2023. 4. 23. 15:47

본문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누구나 즐기는 아쿠아로빅 수강생 확대 모집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하 온조체육관)4월에 개설된 아쿠아로빅 월수금 18(18A) 강좌의 정원을 90명으로 확대하여, 오는 426() 오전 11부터 신규회원 30명을 온라인 선착순 접수한다고 밝혔다.

 

아쿠아로빅은 수중에서 즐기는 에어로빅으로, 물의 저항력과 부력을 이용해 몸을 움직여 운동효과가 뛰어나면서도 부상 위험이 적은 운동이다. 따라서 특히 실버세대나 가벼운 운동이 필요한 회원들에게 인기가 많고, 신규 접수가 어려워 항상 높은 경쟁률을 자랑한다.

 

이에 온조체육관은 지난 3월 아쿠아로빅 월수금 18시 강좌(18A)를 추가 개설하여 4월부터 운영하였다. 지난 신규접수 때에는 안전사고 예방 및 수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60명만을 신규 모집하였으나, 오는 5월부터는 90명 정원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아쿠아로빅 18A반 확대 모집은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강동구민의 경우 426() 오전 11시부터, 강동구 외 타 지역 거주자의 경우 427() 오전 11시부터 접수할 수 있으며, 430()에 접수를 마감한다.

 

수강신청 홈페이지(https://online.igangdong.or.kr)에 접속해 수강신청할 수 있으며, 강동구민일 경우 수강신청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관내거주 확인을 완료해야 구민 우선 신청일(26)에 접수할 수 있다. 보다 더 많은 회원이 수강할 수 있도록 기존에 아쿠아로빅을 수강하고 있는 회원은 신청이 제한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