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영 국민의힘 강동을 당협위원장, ‘강동구민의 행복을 만드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물

by 구민신문 2023. 2. 11. 11:25

본문

이재영 국민의힘 강동을 당협위원장, ‘강동구민의 행복을 만드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재영 국민의힘 강동을 당협위원장은 지난 1정월대보름맞이 민속놀이대회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이재 위원장은 올해 10년째 국민의힘 강동을 당협위원장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강동구의 크고 작은 지역행사에 참석하여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듣는데 집중하고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강동구에 대한 애정이 깊다.

특히 그는 강동구 숙원사업인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정상화를 위해 환경영향평가때부터 유관기관과 적극적인 협의 및 재건축조합-시공사측과 지속적인 면담을 통해 안정적인 공사가 재개될 수 있도록 힘을 쏟았다.

또 강동구 이수희 구청장과 함께 국토교통부장관을 예방하여 ‘GTX_D 노선 강동유치건에 대해 주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견을 전달해왔다.

이밖에도 작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관내 수해현장을 방문하여 지역의 현안을 점검하고 추가 피해방지를 위한 철저한 후속조치를 구민들의 입장에 서서 대신 호소했다.

이재영 국민의힘 강동을 당협위원장은 새해에는 토끼처럼 큰 귀를 열고 항상 경청하는 자세로 지혜를 모아 경제를 회복하고 소통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 기대한강동구민 여러분의 행복을 만드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